메가박스 VIP헤택 및 VIP쿠폰북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Posted by 디킨스
2017. 4. 7. 14:51 생활정보


반응형
SMALL

어제는 비구름이 잔뜩 끼어있더니 오늘은 화사한 봄날씨 입니다. 경기도권은 이번주 주말에 벚꽃축제들이 시작이 되더라구요. 어느 기사에서 벚꽃만 꽃이냐!! 나도 꽃이라는 기사가 있었는데 꼭 벚꽃이 아니더라도 철쭉, 진달래, 개나리 등 봄꽃은 다양하니깐 이번주말에는 꽃나들이 다녀오세요. 





오늘드릴 정보는 다름이 아니라 메가박스 VIP혜택 및 쿠폰북 사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저는 2017년도 메가박스 VIP에 당첨 되었답니다. 작년에 열심히 영화보러 다녔더니 이렇게 되었네요. 메가박스 VIP는 1월~12월까지 누적포인트가 2만점을 달성하게 되면 VIP가 됩니다. 



포인트는 다 모아졌고 발표가 너무 느린것 같아서 확인해보니 VIP결과는 3월 초가 되어야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북은 따로 영화매장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인그인 후 내가 원하는 메가박스내에서 주는 쿠폰을 선택하던가 또는 DIY형으로 내방식대로 만들어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메가박스내에서 주는 주말 관람권을 선택을 했습니다.



쿠폰북을 받았는데 막상 쿠폰을 사용하려니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사용을 해보니 무료 영화티켓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 또는 영화관에 설치되어있는 무료발급기에서 쿠폰사용을 해서 영화티켓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매장에서도 사용가능하구요. 영화관람권 횟수는 내가 어떤 쿠폰북을 선택했냐에 따라서 달라지구요 관람1차는 상반기에 사용이 가능하구요 관람 2차는 하반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제 하반기꺼만 남았어요ㅠㅠ



그리고 매점쿠폰 사용은 따로 매점용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매표발급하는 곳에서 어떤 쿠폰을 사용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면 영수증 같은 것을 발급해 주더라구요. 그걸 가지고 매점에 제출하면 그것으로 계산이 가능하더라구요. 차라리 쿠폰북을 주던지 아니면 메가박스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훨씬 편리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여기서 글 마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