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점 관상 - 얼굴에 있는 점의 위치와 의미

Posted by 디킨스
2015. 8. 18. 16:50 사주와 궁합


반응형
SMALL

얼굴에 난 점의 위치에 따라 그 의미와 관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코에 난 점은 미인점이라고 알고 있듯이 점이 난 위치별로 의미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 재미로 본는 얼굴 점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이란? 우선 점에 대해서 명확하게 아셔야 합니다.
얼굴에 난 주근깨나 잡티는 점이 아니므로 점의 정의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점음 지름 2mm 이상의 선명한 검은색을 나타내는 것을 말하고 색이 흐리거나 둥글지 않은것은
점으로 보지 않는다고 합니다.

 

얼굴 점 위치에 따른 의미

 

우리가 알고 있는 미인점이라고 불리우는 코끝에 점은 재물운과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재물이 복이 많은 반면에 지출도 굉장히 심해서 현명한 소비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코끝이 아닌 오서방 점이라고 불리점은 심성이 곱고 착해서 잦은 손해를보기 쉽다고 합니다.

 

이마 가운데 있는 점이 있는 사람은 총명한 관상이라고 합니다.
대인관계도 좋고 총명해서 하는 일 마다 잘 풀리는 반면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남의 말을 듣지 않고
독단적인 행동으로 때문에 주변사람들이 힘들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눈물점이라고 불리우는 눈밑의 점은 오른쪽과 왼쪽의 의미가 상당히 다르다고 합니다.
우선 오른쪽 밑에 있는 점은 이성관계가 상당히 복잡해서 이성문제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른쪽과 다르게 왼쪽 눈밑에 있는 점은 재물운과 결혼운이 좋다고 합니다.

 

볼에 있는 점 도 왼쪽과 오른쪽의 의미가 다르다고 합니다.
오른족 볼에 있는 점은 이성에게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합니다.
인기가 많은 대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반대로 왼쪽 볼에 있는 점은 자기 자신을 잘 다스려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 볼에 난 점은 성질이 날카롭고 다혈질인 경우가 많아 싸우려는 기질이 강하다고 합니다.

 

 

흔히 어른들께서 입주변에 점이 있으면 먹을 복이 있다 라고 말씀하시곤 했는대
오른쪽 입주변에 있는 점은 쓸떼 없는 말로 인하여 일이 생길 수 있어 항상 입을 조심해야 한다고합니다.
반대로 왼쪽입술에 있는 점은 배우가 운이 좋다고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재미로 보는 얼굴에 있는 점의 의미를 알아보았습니다.
복점과 흉점이 꼭 나눠어져 있는 것은 자기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점이 컴플렉스라고 생각하면 흉점이 되는것이고, 매력이라고 생각되면 복점이 되는듯
긍정적인 마음으로 바로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