쫒기는 꿈과 도망다니는 꿈에 대한 꿈 해몽

Posted by 디킨스
2017. 3. 24. 16:38 꿈해몽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자주 꾸는 쫒기는 꿈에 대한 꿈 해몽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꿈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다기 보다는 꿈을 꾸는 사람의 상황에 비추어 해석을 해야 하는 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같은 꿈이라고 하더라도 꿈을 꾸는 사람의 무의식이 반영 되는 것이 꿈이기 때문에 그 해석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만, 쫒기는 꿈과 도망다니는 꿈은 일반적으로 꾸는 사람의 불안한 심리가 반영 되고 있으니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 지는 해몽을 참고 삼아 봐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적을 피해 도망 다니는 꿈

누군지 알 수 없으나 꿈속에서 적군을 피해 도망 다니는 꿈 입니다. 여기서는 주로 내가 극복해야할 일과 관련된것이 적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은데 피하고 싶지만 피할 수 없는 일이 내게 다가 오고 있음을 암시 한다고 보여 집니다.


귀신으로 부터 도망다니는 꿈

특별히 귀신에게 쫒기는 꿈은 내가 어쩌지 못하는 불가항력적인 상황으로 내가 고통을 받게될것을 상징 하게 됩니다. 귀신 이라는 존재는 현실에서 만날기 힘든 존재 인데 이것은 곧 내 힘으로 어찌 하지 못하는 어려운 상황이 내게 다가 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호랑이, 곰, 사자 같은 맹수에게 쫒기는 꿈

꿈속에서 무서운 맹수를 만나서 끊임없이 도망 다니다가 꿈에서 깨게 되는 꿈 입니다. 이 경우는 질병일 가능성이 많은데 내가 이길 수 없는 상대라는 측면에서 사나운 맹수가 자주 등장 합니다.


몸이 아파 어쩔 수 없이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맹수의 종류는 중요 하지 않은데 내가 두려워 하는 맹수들이 대부분이고 드물게 사나운 개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도망가려고 애쓰는데 도망가지 못하는 꿈

도망 다니는 꿈들이 대부분은 안 좋은 꿈일 가능성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도망가려고 애 쓰는데 발걸음은 안 떨어지고 도망갈수가 없어서 답답해 하는 꿈은 더욱 좋지 않습니다.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애쓰지만 좀처럼 상황이 나아지지 않음을 암시 하고 있습니다.





도망다니다가 누군가에게 잡히는 꿈

쫒기는 꿈과 도망 다니는 꿈 중에서 보기 드물게 길몽 입니다. 도망 다니다가 붙잡히게 되면 꿈속에서는 당황하고 놀라게 되는데 실제로는 도망ㄷ니는 상황의 종결을 의미 하기 때문에 조만간 나를 괴롭히던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살인자나 강도에게 쫒기는 꿈

꿈속에서 나를 쫒아오는 상대방이 살인범이나 강도라면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많습니다. 혹은 내가 하는 일에서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에게 직접적으로 손해를 끼칠 수 있는 대상이 강도나 살인자 같은 흉악범으로 나타 나는데 이런 상황은 내가 이겨내기 힘든 사건이 내게 발생하게 될것을 암시 합니다.


단, 이 경우 역시 가오에게 붙잡히거나 살인자에게 붙잡히는 경우는 어려움이 오지만 곧 마무리가 되는 꿈이니 좋은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살인자에 의해 내가 죽는 꿈은 도망 다니는 꿈과는 별도로 죽음에 관한 꿈 해몽을 달리 해야 합니다.





뱀에게 쫒기는 꿈

뱀에 관한 꿈은 꿈 해몽을 상황에 따라 달리 해야 하지만 이 중에서 특히 뱀에게 쫒겨서 도망다니다가 깨는 꿈은 구설수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뱀은 간교하고 교묘함을 상징 하는데 이런 유혹에 빠지다가 안 좋은 소문에 휘말릴 가능서이 있습니다.


소떼, 성난 황소에게 쫒기는 꿈

맹수와는 다르게 성난 황소나 소떼들이 나를 덥쳐와서 도망 다니는 꿈은 과중한 업무나 책임이 무거운 중책이 나에게 와서 감당하기 힘들어 지는 상황을 암시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쫒기거나 도망다니는 꿈들의 일반적인 꿈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대게는 좋지 않은 꿈이 많은데 이는 현재 내가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한 불안이 꿈에 투영 되어 나타나기 때문인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