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하고 빠른 인터넷 사용합시다!!

Posted by 디킨스
2015. 10. 8. 16:58 모바일 & IT 이야기


반응형
SMALL

스마트폰이 생활화 되면서 집집마다 공유기 또한 없는 집보다는 공유기가 있는 집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불과 몇년전 까지만 해도 공유기가 집에 없어도 죄송하지만 집에서도 와이파이가 잡히면 누구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내 핸드폰 또한 모르는 공유기에 연결해서 몰래 쓰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또한 잠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비밀번호를 걸어두지 않은 공유기에 접속해서 인지..
우리집에 아주 잘 잡히던 공유기 귀염둥이님이 언제부터인지 비밀번호를 걸어두셨더군요.
하지만, 때마침 평소 핸드폰으로 게임을 즐겨하시는 동생님께서 아이피타임을 질러주셨더군요. 고마워 동생ㅎㅎ

 

친구에게 우리집도 공유기를 샀다며 자랑을하고 남들 못쓰게 공유기에 비밀번호 걸어두었다고 통화를 하는대 기계치인

나보다 더한 기계치를 만났습니다. 공유기에 비밀번호 설정 방법이 있다는 것에 많이 놀라더군요. 헉...!!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방법!!
공유기의 비밀번호를 설정을 하기 위해서 인터넷 주소창에 192.168.0.1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화면과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요. 여기서 관리도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아주아주 쉬우니깐 어려워 말고 천천히 퐐로퐐로미 ~~~~~

 

 

 

메뉴탐색기에서 무선 설정/보안을 클릭해 주시면 화면과 같은 창이 나오게 되요.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따라하기 너무 쉽쥬~

 

네크워크이름(SSID) 부분이 원래는 iptime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에서 내 공유기를 찾을 때 한번에 알아 볼 수 있는 이름으로 바꿔주세요.

저는 원래 다른 이름으로 정했는대 챙피해서.. 우선 사무실로... ㅎㅎㅎ

 

그당음은 인증방법 부분을 WPAPSK/WPA2PSK 로 바꿔주세요.

네트워크 키가 비밀번호 입니다.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적용 버튼을 누르면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끝!!!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이 끝났습니다.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도 끝마쳤으니 우리 더빠른 인터넷을 해보아요, 윳후~

 

인터넷 창에서 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