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남자 B형여자의 연애는 전쟁이다?

Posted by 디킨스
2017. 12. 28. 10:33 혈액형과 성격


반응형
SMALL


혈액형을 기준으로 사귀지 말아야할 혈액형 궁합이 있다면 어쩌면 A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사건건 부딧히고 서로에 대한 불만이 가득한 관계인 이둘의 연애 정말 괜찮을까요?


보통의 경우 이렇게 A형 남자와 B형 여자의 조합 이라면 주변에서도 말리기 쉽고 본인들도 막상 서로 사귀다가는 얼마 못가서 결국 이별을 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녀 관계 라는 것이 그리 계산된 대로 딱딱 맞아 떨어지는 것이 아니어서 어떤 커플은 그렇게 싸우면서도 또 헤어지지 못하고 관계를 지속 하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이제 서로 그만 싸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그러면, A형 남자와 B형 여자는 왜 이렇게 싸우게 될까요? 하나에서 열까지 맞는 곳이라고는 하나도 없는것 같은 이 둘의 관계를 A형 남자의 특징과 B형 여자의 성격 특징으로 살펴 보겠습니다.




소심하고 완벽주의적인 A형 남자와 즉흥적이고 다혈질이 B형 여자

A형 남자의 성격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한 단어가 있다면 아마도 '소심남' 일것 같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A형 남자는 조금이라도 완벽주의를 추구하느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A형 남자는 모든일에 준비를 게을리 하지 않는 타입 이며 자신의 계획대로 세상을 바라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이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 나면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당황하게 되고 이런 상황이 반복 된다면 굉장히 피고하고 때로는 화를 내기도 합니다.





반대로 B형 여자는 즉흥적이고 다혈질 적이며 다분히 감정적입니다. 이런면은 다소 제멋대로인 모습으로 비춰 지고는 하는데 좋게 보면 자유 분방하고 쿨한 면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둘의 관계느 이렇게 상반된 성향때문에 서로를 잘 이해하지 못하게 되기 갈등이 생기기 시작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불만이 생겼을때의 태도 차이

A형남자와 B형 여자는 결정적으로 서로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 이것을 해결하는 태도에서 극심한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A형 남자는 불만이 있다고 하더라도 굉장히 신중한 성격 때문에 겉으로 잘 드러내지 않으며 참고 참다가 조목 조목 따지는 타입인데 반해 B형 여자는 그때 그때 불같이 화를 내고는 모두 풀어 버리는 타입 입니다.


그러다보니 B형 여자 입장에서는 불만을 가슴 깊이 차곡 차곡 쌓아 두는 A형 남자가 답답하고 숨 막히게 느끼기 쉽고 반대로 A형 남자는 사소한 문제로 불 같이 화를 냈다가 금방 애교를 떠는 B형 여자의 변화무쌍한 성격에 당황 하기 쉽습니다.





이렇게 A형 남자와 B형 여자는 닮은 곳이라고는 눈을 씻고 찾아 볼래야 찾아 볼 수 없고 사사건건 대립이 생기기 쉬운 유형인데 그래도 오랜 기간 연인 관계를 유지 하는 커플을 보면 대부분 A형 남자가 B형 여자에게 맞춰 주는 타입 입니다.


그러나 꼭 기억 하셔야 하는 부분은 B형 여자는 겉으로는 자기 멋대로이고 자유분방해 보여도 자신을 배려해 주는 A형 남자를 만나면 자기 남자에 대한 애착이 남달리 강해서 시간이 지나면서 A형 남자를 위해서 모든 것을 희생하는 타입 이라는 점 입니다.


A형 남자와 B형 여자의 연애는 이렇게 자칫 이루어질 수 없는 관계 같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의 다른 점을 서로 인정해 준다면 변치 않는 둘 만의 관계 형성이 가능한 관계일듯 합니다.




반응형
LIST